메이크업

일치하는 제품 정보가 없습니다.
재구매의사 : 0% 평가 0
글쓰기
목록보기
후르디아 블루베리 하이드레이팅 허니 립 밤 - 꿀단지 립밤으로 꿀광 입술! :)
작성일 : 2017-10-24 22:56:56
조회 : 399
추천 : 1

후르디아 블루베리 하이드레이팅 허니 립 밤
10ml  6,000원

안녕하세요! 요즘 입술 걱정하는 분들이 많을 거라 생각해요.
특히 각질 때문에 하루도 쉴 틈 없이 립밤이나 글로즈를 달고 사시는 분들이 많을 텐데요.

이번엔! 꿀광 입술+귀여운 디자인+달콤한 향까지 추가된 제품을 소개해드리려고 해요.
역시 디자인에서 러블리함까지 추가된다면 여성미 UP! 이 추가 스텟으로 뜬다는~ㅎㅎㅎ



후르디아에서 론칭한지 얼마 안 된 아이템이에요!
귀여운 디자인에 홀딱 반해 가져온 아이인데요, 과즙 담은 꿀단지 립밤으로 통하고 있죠~~

후르디아의 제품은 피부 상태에 따라 석류, 블루베리 청포도, 감귤로 분류되는 거 아시죠??ㅎㅎ
오늘 가져온 건 그중 블루베리에 속하는 하이드레이팅 제품이에요! /수분 관련 제품!



곰돌이 푸에게 선물해줘야할거 같은 비주얼을 보여주는 굉장히 귀여운 꿀단지 립밤!
저온 착즙 공법을 사용한 립밤으로 꿀어 절인 블루베리의 촉촉한 영양을 그대로 담은 제품이에요.

마치 잼 같은 제품이죠~~


패키지 디자인은 말 그대로 블루베리의 청보라 빛과 노란색을 번갈아가면 사용했는데요~
노란색이 톡톡 튀는 강조점으로 보여서 더욱 매력적이더라고요.

서로 반대의 색인데도 잘 어울리죠~



물론 본 제품의 케이스는 더욱 단순한 문구를 사용했는데요~
포인트로만 문구가 들어가 깔끔하면서도 러블리한 느낌을 살려주더라고요!

학생분들이 들고 다니면 정말 귀여울 거 같은데... 내.손.에 들어왔다!!ㅎㅎㅎㅎㅎ

참고로~ 콜라겐 성분과 플럼핑 효과가 있다는 것! 주름 입술엔 필수죠!



2020년 08월 27일까지 보관 가능한데요, 개봉 후 1년 안으로 사용해주셔야 해요.
(전 다 사용한 후 여기에 다른 거 넣고 다닐 거예요, 케이스 상태만 괜찮다면요ㅎㅎ)



한 손에 들어오는 러블리한 사이즈!
초 미니 핸드백에도 들어가는 앙증맞은 사이즈인데요, 립밤으로 가득 차 있다고 생각하면 무조건 작은 사이즈는 아니라는...



뚜껑을 열면 바로 반투명한 립밤이 보이는데요, 아.. 이거 진짜 찍어 먹어보고 싶네요.

꿀이 가득 차 있는 느낌이죠?ㅎㅎ
다만 요 제품은 굳어있는 타입이 아니라서 묻히는 게 아니고, 살짝 덜어낸다 싶게 사용하는 타입이에요.



이렇게 퍼내는 게 가능하다 보니 바세린을 떠올리게 하더라고요.ㅎㅎㅎ
뚜껑을 열자마자 넘쳐흐르는 달달한 향이란...

식욕을 자극하는 만큼 부드럽고 쫀쫀하게 발리는데요, 영양감이 흡수되듯 피부 안으로 녹아들어오는 것 같은 느낌이었어요.
매끄럽게 발리기보단 진득하게 발리니 립 제품과 같이 바를 거면 마지막에 꿀단지 립밤을 바르는 게 좋아요.



전/후 비교를 위해 찍어봤어요.
역시 보습이 호가 올라간 모습이 보이시죠?ㅎㅎㅎ

각질이 일어난 날은 보습과 함께 수분을 충정해주고 싶다는 생각이 절실하죠! 입술 전용 수분크림이 있다면 정말 바르고 싶었는데..
요 제품은 입술 팩하기도 편하고 트리트먼트같이 사용할 수 있어서 입술 크림은 생각도 안나더라고요.ㅎㅎ



바르기 전, 바른 후 모습이에요. 이후의 테스트를 위해 소량만 발라봤는데, 입술이 촉촉해진 모습이 확 들어오죠!
입술에 혈색이 없게 찍혀서 많이 아쉽네요.. ㅜㅜ

입술색을 잡아먹지 않고 볼륨감을 살려주듯 발리는데요!
틴트 자주 발리는 분들에게 추천드리고 싶더라고요. 각질 장난 아닐테니...ㅎㅎㅎ

-

TIP.1
입술에 각질이 많아서 립 제품 전 꼭 발라야 한다면 소량만 덜어서 체온으로 녹여 얇게 도포해주세요.
그 후 틴트나 립스틱을 바르고 마무리도 다시 꿀단지 립밤을 바르면 끝!

TIP.2
또는 전날에 미리 꿀단지 립밤을 바른 후, 안 쓰는 비닐을 입술에 붙이고 5분 정도 기다려주세요.
그 후 비닐 제거한 후 입술을 슬쩍 미용티슈나 솜 같은 것으로 닦아주시면 각질 안뇽~~ 하게 된다는 것!



립 제품과 함께 바르면 완성되는 꿀광립!

립밤 후 립 제품을 바르면 립 제품이 밀리거나 밀착이 잘 안 이루어질 수 있어요.
물론 저 위의 사진은 립 제품 후 립밤을 얹은 사진입니다!

보다 촉촉하고 건강해 보이는 입술이 되었는데요, 양을 쉽게 조절할 수 있어 원하는 강도의 꿀광 립을 연출할 수 있다는 것!ㅎㅎㅎ

-

이렇게 여러 방법으로 사용할 수 있는데, 역시 달달하면서 귀여운 점이 가장 큰 장점으로 와 닿더라고요.
동생이 있다면 꼭 쥐여주고 싶달까요~ᄒᄒ

가격도 저렴하고 입술에 영양감도 풍부하게 전달해주는 제품이라 꼭 사용해보시길 바라요!
특히 틴트덕후님들! 입술 건강도 챙기면서 예쁘게 틴트 바르세요~~




해당 게시글의 저작권은 글쓴이에게 있으며, 저작권 위반 및 침해시 퍼간이는 저작권법에 따라 법적인 책임을 질 수 있습니다.